양방언 - Wish To Fly 

[ 재생버튼 (▶)을 눌러주세요.]




翼がないので、人は私法を見つけることだ。


날개가 없기에, 인간은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다.



# 하이큐 



# 출처 https://www.wix.com




이 음악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D


# 하이큐 일러스트 / BGM / 배경음악 / 양방언


  1. 하이큐 4기 빨리 나와라 얍얍~!!

  2. sky따기 2017.09.02 14:42

    벌써 개강을 하였고...로빈우드님 티스토리는 더 예뻐졌네욤ㅎㅎㅎ
    이미지 딱 보자마자 오, 하이큐같당~!!! 했는데 글귀도 하이큐~~><
    어서 빨리 4기가 나왔으면ㅠㅠㅠㅠㅠ 흑흑흑흑

    히히히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이 곡도 같이 들으니까
    기분이 참 좋고 들뜨네요!! 뭔가 기대되는 새로운 일이
    일어날거 같은 그런 마음이 들게 한달까요 케케케

    • 개강을 하셨군요 sky따기님, 17년 후반기도 파이팅입니다~!!!!
      언급해주시는 분이 한분도 없었는데
      스킨 언급해주셔서 기분 상당히 좋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네이버 때부터 바라고 바라던 스킨을 드디어 만난 것 같습니다 ㅠㅠ)

      사진을 찾는데 뭐가 좋을까 계속 뒤적뒤적하다가 발견했는데
      오.....이거야~!! 느낌이 팍 오더라구요 ㅎㅎ
      4기님아 빨리 나와주세요 흡흡...
      눈누난나하고 설렘을 가지고 기다릴거예요 =ㅂ=

      이제 초가을이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
      오랜만에 밝은 노래를 올리니까 생기발랄해진 느낌이에요 히힛(?)

      sky따기님 이쁜 댓글 감사합니다 :DD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