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O KANG - Wish  

[ 재생버튼 (▶)을 눌러주세요.]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소설 :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 中







# 잔잔한 / 배경음악 / OST / BGM / 뉴에이지 추천 / 피아노곡 /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 명대사


  1. BlogIcon 엘디큐 2017.12.26 11:28 신고

    시험이 끝나고 좀 놀다가 들어왔습니다!! 들어야할 노래들이 많이 밀려있군요 ㅠㅠ
    군대 날짜는 2018년 3월 26일로 나왔습니다 ㅠㅠ
    로빈우드님 군대 가실 때만 해도 저에겐 먼 미래였는데 이렇게 시간이 다가왔네요
    뭐 어느샌가는 제대할 날이 다가오고 있겠죠 그리고 여기다가도 댓글을 남기게 되겠죠
    다시 갈 때 즈음에 댓글 달러오겠습니다!!
    노래는 왜이리 슬픈거야 하필

    • 엉엉 엘디큐님 언제나 기다리고 있었어요 ><
      들어야할 노래들이 많이 밀렸다니 저한테는 아주 좋은 말이네요 ㅎㅎ
      시험 준비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구 잘 놀다가 오셨어요 ㅋㅋㅋㅋ
      요새 언제 엘디큐님 오실까 고대하고 있었는데 오늘도 문득 엘디큐님이 떠올랐는데
      이렇게 잊지 않고 방문해주시다니 감동이에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지만 그래도 소식이 궁금한 게 사람 마음인 듯 싶네요.

      2018년 3월 26일 이라니...ㅠㅠㅠㅠ
      꼭 기억하겠습니다. 잘 다녀오시라는 포스팅 준비도 미리 해놔야겠네요.
      저도 금방이었듯이 엘디큐님도 금방(?) 건강하게 다녀오셔서
      이 곳에서 다시 답변달 날이 올 거예요.
      제가 항상 기도할게요 =ㅂ=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라는 영화가 슬퍼서
      OST도 슬프네요 흨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