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실행위원회~연애 시리즈~





고백실행위원회 ~연애 시리즈~의 TV 애니메이션. 고백실행위원회 시리즈의 두 극장판 영화,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와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에 이어 제작된 세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두 극장판의 흥행에 힘입어 제작이 결정된 최초의 TV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다.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자정부터 방영을 시작하며 20분씩 총 6화를 방영한다. 고백실행위원회의 메인 캐릭터 중 아이다 미오세리자와 하루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서로가 서로를 좋아하지만 고등학교에 입학한 이래 3년 동안이나 그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졸업을 앞둔 3학년들인 미술부 부장 미오와 영화 연구부 부장인 하루키의 서로를 향한 짝사랑이 주제. 


화수 : 6 / 방영 : 2017 / 등급 : 15세 


# 단편애니 / 순정, 로맨스 / 청춘 애니 / 그림체 좋은 애니 / 달달한 애니 / 죽창 애니 ㅋㅋㅋㅋ




ㅠㅠ 진짜 이 커플이 제일 궁금했는데 애니화가 돼서 얼마나 기쁘던지....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그림체♡ 순정만화가 일러스트화 된 느낌 :D



미오도 그렇지만 '고백실행위원회' 시리즈는 성우 캐스팅이 초호화라서 그런지

목소리가 캐릭터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ㅠㅠ



아...진짜 이 둘의 첫만남 스토리는 달달해서 없어질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설레는 장면 두근♡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1화 :  「봄, 첫사랑, 벚꽃색」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2화 :  「여름, 불꽃, 사랑의 색」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3화 : 「비밀, 고독, 황혼의 색」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4화 : 「유학, 미래도, 마음의 색.」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5화 : 「첫눈, 꿈, 눈물의 색.」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6화() : 「졸업, 여행을 떠나, 미래의 색.」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oneyworks-movie.jp/



일러스트도 너무 귀엽다 ㅠㅠ

아직 1화밖에 안 나온 따끈한 신작애니랍니다 :)






나도 롤링페이퍼 적을래 ㅋㅋㅋㅋ


너무 재밌었어

고백실행위원회 계속 만들어줘.

로빈우드




보자마자 바로 적었습니다 ㅋㅋㅋㅋ

마음에 와닿은 미오짱 센세의 가르침이었습니다.




꺄륵~!! 이 커플 안 이어지면 죽창 들고 

일본 건너갈 생각이었는데 다행이 이어졌네요 =ㅂ=

바라는 결말입니다 ㅜㅜ

제가 다 행복하네요 히히히히




2017년 11월 24일 딱 제 생일에 나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7년의 애니로 등극되셨습니다ㅋㅋㅋㅋ











  1. sky따기 2017.12.02 17:18

    헐...그림체 완전 취향저격ㄷㄷㄷ
    저도 볼래요!!!!ㅠ.ㅠ

    • BlogIcon 브금술사 YOHAN 2017.12.02 17:34 신고

      꺅 sky따기님~!!!!
      이거 완전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1.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고백실행위원회
      2.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고백실행위원회
      3.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이 순서대로 보시면 된답니다.
      극장판 1,2번 보고 흨흨..왜 하루키-미오 커플은 분량이 이리 적더냐 ㅜㅜ
      하면서 통곡했는데 ㅋㅋㅋㅋ 딱 제 생일날에 이게 나온다고 9월에 통보가 딱~!!!!
      완전 도끼도끼 끼라끼라이한 애니랍니다 :D

    • sky따기 2018.01.19 01:02

      크핳하하하하핳 로빈우드님 지금 1,2편 보고 왔습니다 크하하하하 희희 오랜만에 달달한 연애물 끌려서 급 생각나서 보았답니다 희희희 너모 좋아요ㅠㅠㅠㅠ 그림체도ㅠㅠ 막막 두근두근 하면서 봤습니다... 이제 3번째꺼를 보아야겠어여 희희

    • BlogIcon 브금술사 YOHAN 2018.01.21 03:07 신고

      꺄르륵~!! 이게 누구신가요? ㅋㅋㅋㅋ sky따기님 아니신가여 =ㅂ=
      끼루룩끄릌릌읍읍흡 드디어 보시는군요,
      먼저 본 저로서는 3, 4, 5화가 만족도가 좀 떨어져서 아쉬웠지만
      1, 2, 6화가 120%로 만족스러워서
      결과는 대만족이었네요 꺄르르르르륵

      도끼도끼 끼라끼라이한 애니라고 인정하겠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