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희든 - Nessun Dorma ( 아무도 잠들지 말라 ) 



[ 재생버튼 (▶)을 눌러주세요.]





나의 복수는 끝났어요.


그대에게서 모든 것을 빼앗아


없애버렸으니.



...정말 우습군요.


막상 나에게도 허무밖에


남지 않았으니..



꺾이지 않고


바라던 복수를 이뤄냈지만,



이제는 남은 시간을 모두


속죄 속에 살아 가게 되겠지요.



이제야 사랑이라는 것을


조금 알 것 같은데 말입니다.




- 공주는 잠 못 이루고 中 -



  1. BlogIcon 엘디큐 2016.05.25 22:47 신고

    아무 생각 없이 팔꿈치로 이어폰 깔고 음악 듣고 있었는데 음악 다 듣고 팔꿈치 들어보니까 엄청 아프네요 ㅠㅠ
    그만큼 몰입해서 들었습니다 !!!

    • 몰입력 짱짱 ㅎㅎ 괜히 저까지 뿌듯해진달까요?
      만들어주신 고희든님 감사드려요 ㅜㅜ

      ps. 저 이거 올리다가 이 웹툰 봤는데 '시타를 위하여' 작가님이더라구요.
      오페라 '투란도트'를 각색했다고 하셨는데 진짜 아름다운 영화 한 편을 본 느낌이었어요.
      배경이 동양이어서 더 재밌었던 부분도 있구요 ㅎㅎ

      ★ 감성자극하는 곡이 금요일 오후에 올라갈 예정이랍니다.
      부디 마음에 와닿았으면 좋겠습니다 :D
      (역시 음악은 밤에 들어야 이성보다는 감성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2. BlogIcon 엘디큐 2016.05.26 11:30 신고

    금요일 오후라니 기분 좋은 시간대이군요 ㅎㅎ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