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i - YUBIKIRI-GENMAN ( 새끼 손가락 걸고 - 약속 ) 


[ 재생버튼 (▶)을 눌러주세요.]





遠い街ですれ違う

(토오이 마치데 스레치가우)

머나먼 거리에서 스쳐지나간



知らない顔に怯えて

(시라나이 카오니 오비에테)

모르는 얼굴에 겁먹어서

 


泣き叫んでも届かない

(나키사켄데모 토도카나이)

울부짖어도 닿지 않는

 


想いは涙と流れた

(오모이와 나미다토 나가레타)

마음은 눈물과 흘러갔어요

 


 

見慣れない帰り道の花

(미나레나이 카에리미치노 하나)

익숙치않은 귀갓길의 꽃

 


揺れ動く影は一つだけ 

(유레우고쿠 카게와 히토츠다케)

흔들리며 움직이는 그림자는 한개뿐

   


差し伸べた手にトゲが刺さる

(사시노베타 테니 토게가 사사루)

내밀었던 손에 가시가 박혀

 


誰にも触れられず野に咲く

(다레니모 후레라레즈 노니 사쿠)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들에 피어요

 


 

僕らは夢を見る

(보쿠라와 유메오 미루)

우리들은 꿈을 꿔요

 


大切な誰かと

(다이세츠나 다레카토)

소중한 누군가와

 


小指を結んで

(코유비오 무슨데)

새끼손가락을 걸고

 


離さないように

(하나사나이 요우니)

떼지 않도록

 


ゆびきりげんまん

(유비키리 겐만)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

 


唱えた

(토나에타)

말했어요

 


 

僕らは一人で生きていけないと気付いたのはいつ

(보쿠라와 히토리데 이키테이케 나이토 키즈이타노와 이츠)

우리들은 혼자서 살수없다고 깨달은 건 언제?

 

 


一人部屋に閉じこもり

(히토리 헤야니 토지코모리)

혼자 방에 틀어박혀서

 


探した僕の足跡

(사가시타 보쿠노 아시아토)

찾았던 나의 발자국

 


這いずり探しても見つからず

(하이즈리 사카시테모 미츠카라즈)

기어다니며 찾아보아도 찾지못하고

 


焦りと不安が押し寄せる 

(아세리토 후안가 오시요세루)

초초함과 불안이 밀려들어요

 

 


僕らは迷いながら

(보쿠라와 마요이나가라)

우리들은 방황하면서

 


道筋を照らし出す

(미치스지오 테라시다스)

길거리를 밝혀내요

 


休んでもいいから

(야슨데모 이이카라)

쉬더라도 좋으니까

 


止まらないように

(토마라나이요우니)

멈추지 않도록

 


 

僕らは夢を見る

(보쿠라와 유메오 미루)

우리들은 꿈을 꿔요

 


大切な誰かと

(다이세츠나 다레카토)

소중한 누군가와

 


小指を結んで

(코유비오 무슨데)

새끼손가락을 걸고

 


離さないように

(하나사나이 요우니)

떼지 않도록

 


ゆびきりげんまん

(유비키리 겐만)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

 


唱えた

(토나에타)

말했어요




  1. 프유시 2016.06.20 17:05

    으앗♡되게 소녀소녀한 노래네요ㅎㅎㅎ취저><
    사랑스럽고 귀여워요~목소리부터 진짜 짱짱

    • 꺅~!! 이거 디모 OST에서 인기가 아주 많은
      MilI님 곡이랍니다~♥ 유튜브에서 듣자마자 뿅가버렸어요 ㅎㅎ

      ps. 프유시님 마음에 난사질을 ㅋㅋㅋㅋ 빵야빵야~!!!!

  2. BlogIcon 엘디큐 2016.06.23 11:26 신고

    디모 노래들은 대부분 다 좋아요 ㅠㅠ
    첼로 소리 너무 좋네요 ㅠㅠ

    • 엘디큐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신기한 게 뉴에이지 들으면서 주 악기 말고 보조 악기들이
      들리기 시작했다는 건데 이 곡은 보조 악기가 안 들리는 경험을
      오랜만에 했달까요? 피아노 소리에만 빠져서 지금 몇 십번을 들었는데도 그랬어요.
      첼로 소리라고 하시니까 들리는 거 있죠?
      마치 반복해서 그 의미를 깨달은 것처럼 말이에요 ㅎㅎ

    • BlogIcon 엘디큐 2016.06.24 22:54 신고

      제가 첼로 소리를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ㅎㅎ
      뭔가 낮은 음에서 우는 느낌이 나서 좋네요

      다시 들어도 디모 노래는 좋네요 ㅠㅠ

    • 갑자기 '첼로 소리'를 듣고 문득 떠오른 게 있네요 ㅎㅎ
      아실수도 있지만 첼로 소리가 사람 심장 박동수랑 파동이
      비슷하다고 해서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신기)

      그래서 첼로 소리가 듣기 좋은가 봅니다 :D
      우는 소리라고 하시니까 도 그렇게 들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