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락쪼 2019.06.19 18:43

    로빈우드님~!! 건강하게 잘 지내구 계신가요??
    이곳에 자주 들어와서 로빈우드님께 인사두 드리고...
    힐링도 하고 싶었는데 말처럼 쉽지가 않았네요....흑..ㅇ(T Α T )ㅇ

    그동안 저에게는 한 가지의 좋지 않은 소식과 두 가지의 좋은 소식이 있었답니다.
    좋지 않은 소식은 제가 그동안 정신없었던 이유이기도 한데....
    일로도 바빴지만, 아빠 건강이 많이 안좋아지시는 바람에 저 뿐만 아니라 모든 가족이 고군분투했었어요...
    항상 할 말 다하시고 쌩쌩하시던 아빠가 하루가 다르게 무기력해지시는 모습을 보이시니깐...
    정말 심란하더라구요....ㅠ.ㅠ 아빠 신경쓰시던 엄마까지도 몸살나서 한동안 앓아 누으시고...
    여기저기 병원 다니면서 검사를 받고, 약도 바꾸어보고... 정신이 없었던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두 가지의 좋은 소식은~!!
    아빠가 다행히 건강을 찾아가고 계시다는 소식과 제가 내년에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에용~!!ㅎㅎㅎ
    내년 봄에 올릴 예정이라 지금부터 천천히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σ ∀ σ )//
    저에게 로빈우드님이 소중하신 분인만큼 제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로빈우드님도 바쁘신 상황이라 이 글을 언제 보실지는 모르겠네요*^^*

    모쪼록 건강 챙겨가면서 공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늘 행복하고 좋은 일만 생기시길~!! 그리고 바라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시길~!! 뿅뿅!!
    로빈우드님 화이팅에요~!! (~ ω σ )V

    • 리락쪼님!! 공부하다가 잠시 머리전환도 할 겸
      블로그에 들렸는데 이런 소식들이 있었군요 ㅠㅠ

      에구..그래도 아버님 건강이 나아지셔서 다행입니다 :D
      그리고 진심으로 결혼 축하드립니다♥
      (엉엉 살다보니 이렇게 좋은 일들을 볼 때도 오는군요..)
      벌써 블로그 한 지가 햇수로만 8년 차가
      되가는데 (방치 중이지만요 ㅋㅋㅋㅋ)
      이렇게 좋으신 분의 좋은 소식을 들으니
      저도 좋은 소식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합격해서 블로그 재개설 하겠습니다 =ㅂ=

      저도 최근에 안 좋은 소식 한 가지와
      좋은 소식 한 가지가 있는데 들려드릴게요.

      안 좋은 소식은...
      가정경제에 제2의 IMF가 오는 바람에
      제가 올해 꼭 합격을 해야 가정경제에
      도움이 된다는 점. 그래서 더 간절한 것 같아요...

      좋은 소식은
      그래도 43일 뒤면 필기가 끝난다는 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올해는
      꼬옥 좋은 결과로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고 싶어요 ㅠㅠ

    • 리락쪼님 바쁘신 건 잘 알지용
      분명히 멋지신 분이실 거예요.
      자기 인생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방증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_+

      리락쪼님 가정이 건강해지길 제가 기도할게요.
      내년 봄에 결혼식 준비도 천천히 잘 준비하셔서
      행복하시길 누구보다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합격해서 블로그를 만들면
      리락쪼님의 결혼식 축하곡 포스팅을
      하나 올릴 생각에 웃음이 흐르네요.

      (속닥속닥) 리락쪼님한테 처음 얘기하는 건데용
      저 나중에 유튜버 할 거예요♥
      악기를 하나 배워서 그걸로 제가 가진
      뉴에이지의 매력과 포스팅을 영상으로 만들어 세계 정복에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훗날 리락쪼님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들로 찾아뵐 수 있을 때까지
      이 글을 쓰며 다시 전투모드 들어가보겠습니다!!

      다시 포스팅하는 그날까지 서로 파이팅하자구요!!
      이렇게 인연이 깊은 분들의 안부글을
      하나씩 읽을 때마다 제가 마치

      조선시대 유배지에서 한양에서 온
      편지를 읽는 기분입니다 히히히히

  2. Sky따기 2019.05.13 23:11

    벌써 5월도 반정도 지나가고 있네용~!! 요한님~~ㅎㅎ
    날이 낮에는 굉장히 덥네요...벌써 여름이 오나봐요ㄷㄷㄷ
    올해는 또 얼마나 더울지 조금 걱정이 됩니닼ㅋㅋㅋㅋ
    건강하게 잘 계시구, 공부도 열심히 하고 계신지요??
    항상 정말 열심히 노력하시는 모습이 대단하고 생각하는 따기입니당... 저도 4학년이라 그런지 정말 진로고민을 많이많이 하고있습니다ㅠ 3학년때까지만 해도 아무생각 없었는데 말이죠...ㅠ.ㅠ 올해안에 열심히 찾아봐야죵(사실 휴학기간 내에 찾으려했으나 실패했다는...엉엉)
    생각해보니 엘디큐님도 지금은 상병 50퍼정도 하셨겠군요!! 입대하신다구 요한님이 글 남기신게...벌써 그렇게 오래전 일이라니ㄷㄷㄷ 시간이 빠르긴합니당ㅠㅠ
    저희모두 다시 뉴에이지로 뭉치는 그날까지 열심히 지내다 다시 만나용~!! 항상 응원합니다><

  3. Sky따기 2019.03.08 15:39

    잘계시나용...ㅠㅠ 뉴에이지 관련만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분...벌써 19년도 3월이 되었어용!!
    전 1년 휴학을 끝내고 학교다니려구 올라왔습니당
    19년 말이 되기를 기다리고있어요~!!
    언제나 항상 건강먼저 챙기셔요~!!><

  4. 천려우 2018.11.01 01:16

    to.우드찡❣
    오랜만이야,
    되게 뭔가 갑자기 우드찡이 생각나더라고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서도 계속 꾸준히 생각나는걸 보면
    역시 블로그 주인장의 매력인가~~٩ ˊᗜˋ
    이런 매력쟁이..

    요즘은 뭐하면서 지내?
    나는 학원다니면서 자격증 공부하면서 지내고있어
    사실 내가 하고 싶었던건 아니였는데
    막상해보니까 재미는 또 있더라구,, 기이한 이 상황..!
    그러면서 여행도 조금씩 다니고 있는데 너무 좋더라
    다음에는 패러글라이딩하러 가보고싶어
    뭔가..무서울것같은데 호기심이 공포감을 이긴달까....!
    막상해보면 울지도 모르지만.. ˶´⚰︎`˵

    여튼, 뭐든 열심히하는 빌트찡_
    항상 열심히 하는것도 좋지만 가끔씩 몸을 혹사시킬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져가면서 예쁜달과 함께 힐링하는건 어때?
    ( 요즘 달이 그렇게 밝고 예쁠수가 없더라고ㅜㅜ⛤새벽감성⛤)
    그럼 다음에 또 올께♥

    • 려우찡 ㅠㅠ 잊지 않고 찾아줘서 고마워 ㅎㅎ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생각나는 게
      주인장의 매력이라니 엄허 =ㅂ= (뭘 좀 아시는군요♥)

      1시간 전에 왔다갔구나!!
      내가 최근에 올린 '필독' 글 이라는 게 있는데
      다음에 오면 꼭 읽어주길 바라.
      아직도 네이버이웃분들이 종종 찾아주는 거 보면
      나는 참 행복한 사람인가봐 ㅋㅋㅋㅋ

      ㅠㅠ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인데
      올해 떨어져서 내년 말까지 해야 할 것 같아.
      그게 '필독'글과도 관련이 있으니까
      참고해 주십쇼, 려우찡 +ㅁ+

      최근에는 이사를 해가지고
      적응단계인가봐, 고향이 그립달까?
      시간이 답이겠지만 뭐 허허허허

      려우찡이랑 네이버에서 담소를 나누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다니
      그리고 아직까지 와줘서 고마워 ㅜㅜ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더 잘 알게 되는 것 같아.)
      그 당시에만 찾아주는 사람과
      시간이 지나도 찾아주는 사람 말이지 ㅎㅎ

      패러글라이딩이라니!!
      너무 재밌겠다. 나는 번지점프 해보고 싶엌ㅋㅋㅋㅋ
      뭔가 스릴을 내가 좋아해서
      스릴러 영화도 좋아하는데 (응?)
      한번쯤 해보고 싶다 악 지르면서라도
      타보고 싶소.

      다음에 또왕♥

  5. 방방 2018.09.22 15:34

    안녕하세요 ㅎㅎ
    좋은 뉴에이지 들으러 오는 학생입니다.. :)
    공부할 때 잔잔하게 들을 좋은 노래를 찾던 중 로빈우드님 블로그를 알게되었고
    좋은 노래들이 많이 올라와있어서 항상 잘 듣고 있어요 ㅎㅎ!
    이제 추석연휴인데, 날씨도 좋고하니 좋은 한가위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방방님 :)
      제가 현재 3월부터 블로그 관리를 하고 있지 않아요 ㅠㅠ
      기존에 있던 곡들이겠지만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구
      새로운 소식 생기면 글 하나 올리겠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이지만 추석 잘 보내시구요 ㅎㅎ

  6. 2018.07.29 23:27

    비밀댓글입니다

  7. 꿍꽝꿍꽝 2018.05.20 22:15

    저 기억하세요? ^.^

    • 꿍꽝꿍꽝님 ㅠㅠ
      제가 모르면 간첩이죠 ㅜㅜㅜㅜㅜㅜㅜ도신하님일 때부터 기억하는 걸요? 헤헤
      (꿍꽝님 댓글은 언제나 제 마음 속에 저장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제가 시험 준비 때문에 블로그 관리를 못하고 있습니다.
      대신 유튜브에서 종종 음악모음을 올리고 있으니
      유튜브 검색창에 '로빈우드' 치시고 구독이랑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답글 매번 자기 전에 달고 있으니
      거기서 만나요 호잇!!

  8. BlogIcon 묘한오빠 2018.03.08 18:11 신고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이 있는 블로그 정말 좋아해서 자주 찾게 될것 같습니다 ^^

    • 음악이 있는 블로그를 정말 좋아하시다니
      제 블로그 예비단골님이신가요? ㅎㅎ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꾸벅)

  9. BlogIcon 나고야알림이 2018.02.15 11:47 신고

    http://nagoyawithu.tistory.com/1
    안녕하세요 로빈우드 님
    새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응원해주세요!!

  10. 2018.02.06 14:35

    비밀댓글입니다

    • 오!! 나고야님이시군요.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일본이야기 기대할게요 ㅎㅎ